외부 프로덕션이 개입한 프로그램이 37.5%에 이르고 있어서 순수한 자체제작(38.1%)과 거의 근접한 비율을 보이고 있다.
일본에 수입된 해외 프로그램을 장르별로 보면 영화와 TV 시리즈가 3분의 2를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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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본 대중문화의 유입 경로
1) 합법적 유입
-만화영
문화, 남성중심 가부장제의 왜곡된 성의식의 만연, 공식적인 성교육의 부제, 서구.일본 등의 성(性)개방 문화유입등 의식적이 면과, 휴대전화나 가상공간등의 익명성을 통한 만남 등 외부적인 요인들로 십대소녀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원조교제가 무엇이며 어떤 형태로 이루어지는지
지닌다. 즉, 한 사회의 문화는 역사적, 사회적 변화 과정에서 외부의 문화와 부단한 접촉을 가지게 되고, 그런 접촉을 통해 각각의 문화는 서로 영향을 주고받으면서 지속적으로 변모한다. 이 때, 외래 문화의 접촉과 유입 수준이 자국 문화의 수용 능력을 넘어설 때, 문화의 자주성은 위협받는다.
외부에서 유입된 문화를 껴안아버렸던 사람들.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지금까지 그들의 문화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간단한 말들로 베르베르족의 현실은 충분히 설명할 수는 없다. 그렇지만 우리는 그들에 대한 관심으로 그들의 문화를 이해하고 그들의 고민을
문화를 어떻게 이해하고 수용하느냐에 있어서 적극적인 인식의 전환이 큰 화두가 되고 있다.
자본과 노동의 세계화에 따른 외부로부터의 이주노동자와 낯선 문화의 유입, 그리고 그동안 차이라는 관점에서 크게 의식하지 못했던 계층이나 성차 등과 같은 내적 다양성에 대한 관심의 증가 등으로 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