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과학과 기술은 상호작용을 통해서 신기술을 창출한다. 신기술 가운데서 특별히 깊게 과학을 기반으로 하는 신기술이 첨단기술이라 하겠다. 이들 기술은 모두 물리학의 이론과 실험결과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기술의 내용을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한 예로써 plasma nuclear fus
Ⅰ. 골프의 기원
골프의 기원에는 네덜란드에서 아이스하키 비슷한 놀이인 '콜벤(Kolven)'이 스코틀랜드로 건너가 그것이 골프로 변화되었다고 하는 설과, 스코틀랜드의 양치는 목동들의 돌맹이 놀이가 점차 영국에 보급되기 시작하였다는 설이 있으나 사적 근거는 정확하지 않다.
그러나 여러 문헌을
Ⅰ. 골프의 기원
골프의 기원에는 네덜란드에서 아이스하키 비슷한 놀이인 콜벤(Kolven)이 스코틀랜드로 건너가 그것이 골프로 변화되었다고 하는 설과, 스코틀랜드의 양치는 목동들의 돌맹이 놀이가 점차 영국에 보급되기 시작하였다는 설이 있으나 사적 근거는 정확하지 않다.
그러나 여러 문헌을 통
소비자가 일상생활은 물론 소비생활에도 스마트폰, SNS를 적극 활용하여정보를 얻고 의견을 표출하며 목소리를 결집
- 구매 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상품, 가격, 유통 정보를 얻고, 이득이되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도 자발적으로 동참
- 상품기획에 개입하여 사양을 조정하고, 구입 후에도 기호에 맞게
1) 학교 Event
10대 청소년들은 대부분 ‘어퓨’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고 있다. 브랜드를 알고 있다고 해도 브랜드의 입지가 워낙 좁아서 ‘어퓨의 제품을 잘 사용하고 있지 않다. 이러한 10대 청소년들에게 ’어퓨‘를 알리고 제품을 사용해보록 하는 것으로 학교 Event를 제안한다.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