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구조의 신비》를 출판하여 행성의 수와 크기, 배열간격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로 인하여 T.브라헤와 G.갈릴레이를 알게 되었다.
당시는 신교와 구교의 싸움이 격렬하였으므로 신교신자인 케플러는 구교파로부터 심한 배척을 받았다. 그 후 1600년 그라츠대학을 떠나 프라하로 옮겨 브라헤의
신교는 다수의 신이 존재하지만 주로 자기가 속해 있는 부족이나 민족의 신과 같은 하나의 신에게만 충성을 바쳐야 한다는 신앙이다.
③ 범신교는 자연 혹은 우주 전체가 바로 신이라는 신앙으로서, 시인들이 종종 이런 표현을 즐겨 사용한다.
④ 일신교는 인격적 및 도덕적으로 지고한 존재는 단 하
유럽(Europe)
그리스 로마신화, 교황, 절대왕정
기사, 봉건제
개인주의, 자본주의, 복지정책
유명한 관광지, 명품백
산업화, 자동차, 1,2차세계대전, 식민지 등등
고대 : 노예제 사회, 지중해 해양문화, 신과 자연과 인간의 혼돈 시대
중세 : 대륙문화, 게르만문화, 피상적 크리스트교시대
고대와 중
Ⅰ. 일본의 외국인정책
21세기에 접어들어 일본의 전체인구는 인구의 소자화, 고령자에 따라 크게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일본은 출생률이 지속적으로 감소하여 1억 2천 7백만을 정점으로 이후 점차 감소하게 될 것이며, 2050년에는 1억 명, 2100년에는 7천만 명 정도로 감소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
우주에 공존시킨다. 그러나 하늘의 세계, 즉 신의 세계와 인간들이 사는 땅의 세계를 연결짓는 것은 언제나 시간이다. 인간계가 구심점이 되어서 신의 세계와 하나의 시간질서로 돌아가기도 하고 하늘이나 물 속으로 향한 초월적 시간으로 연결되기도 한다.
인간이 경험을 초월한 절대적 시간성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