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건강한 아이는 탐구심과 호기심이 많아 항상 주위를 탐색하여 잠시도 쉬지 않고 움직여 자신의 생각을 동작을 통해 전달하므로 이 시기의 동작교육은 유아의 신체, 인지, 정서적 발달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 따라서 유아기의 동작교육은 상당히 중요한 의미를 가지게 된다.
동작교육은 이
운영을 나타내 보이기 위해 계통적으로 배열된 일련의 사실을 다루는 지식의 한 분분`이다.
유아는 과학자이다.
유아는 과학자와 거의 같은 문제해결 방법을 사용한다.
강한 호기심은 참다운 과학자 모두가 가지고 있으며 또한 모든 유아도 가지고 있는 특징이다.
유아는 3세까지 그 후 배우는 것보
민첩성, 계획성, 적응성 등 다섯가지로 들면서 단계 및 수준에 따라 작업의 난이도를 달리하여 적응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관점은 자칫 장애인이 갖고 있는 개별적 특성이 무시됨으로써 비장애인과 같은 생산 능력 중심의 기능주의적 한계를 내포할 가능성이 없지 않다.
Ⅱ. 본론
1. Cloud Computing의 개념
1) 정의와 역사
(1) 정의
클라우드 컴퓨팅(Cloud Computing)이란 정보처리를 자신의 컴퓨터가 아닌 인터넷으로 연결된 다른 컴퓨터로 처리하는 기술을 말한다.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개인용 컴퓨터(PC)에는 필요에 따라 구매한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고 동영상과 문서와
예로부터 집안이 잘 되려면 자식을 잘 키워야 하고, 마을이 잘 되려면 아이들 웃음소리와 노는 소리가 왁자지껄해야 한다고 한다. 그런데 오늘날 농촌이나 도시 어느 곳을 가더라도 아이들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농촌에는 아예 아이들이 없고, 도시에는 거의 모든 아이들이 4각 시멘트 공간에 들어앉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