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너가(家)는 옥스퍼드에서 80m 남서쪽의 리플리로 이사해 그곳에 정착했다. 옥스퍼드에서 아버지는 말[馬] 임대업과 공구상을 하다가 주립대학교의 경영이사가 되었다. 그 가족은 남부의 후예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했고 남북전쟁 때 무공을 쌓았던 다혈질의 증조부 윌리엄 C.포크너 대령에 대한 기억
작가들이 대중매체(TV,잡지,광고) 의 이미지를 작품의 재료로 채택.
영국과미국에서디자인분야에서장족의발전을함.
구상적 성격, ‘새로운’ 것을 추구 함.
직접 관찰된 실재 이미지가 아닌 인공적인 이미지, 가공과정을 거쳐 완성이 됨.
대중문화를 그림의 소재 정보로서 이용하는 중립적 입장.
포크너의 어머니는 모드 바틀러로, 이 책의 저자인 윌리엄과 함께 머레이, 존, 딘 이렇게 네 자녀를 두었다. 이 가족은 남북전쟁 후에 몰락한 가문의 후예로서 평범한 생활을 영위하고 있었다. 포크너Faulkner의 이름에 붙은 u라는 철자는 포크너의 작품을 출판했던 출판사에서 붙인 것이다.
작가의 증조
포크너 회사(Morris Marshall Faulkner & Co.) 의 설립계기가 되었다. 이때부터 실질적인 미술공예운동이 전개되기 시작하였다. 이곳의 생산품은 당시 기계에 의해서 극도로 저질화 되었던 디자인과는 현저한 차이를 보였다. 이 점이 바로 대중을 중심으로 한 실용예술을 위한 미술공예운동의 실천이었다. 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