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인공지능의 발달은 제4차 산업혁명의 시기를 맞이하여 여러 분야에 있어 새로운 직업의 탄생과 더불어 사회의 변화에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유치원에서 유아대상 교육에도 일대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학습효과도 놀면서 자연스럽게 공부하는 것이 최고다. 과거의 주입식교육, 기
27.8%, 유료방송(SO+위성방송+IPTV) 비중은 28.9%
II. 방송산업의 동향 및 특징
非지상파방송 콘텐츠의 양적·질적 성장에 따라 지상파방송의 점유율 하락 현상이 지속되고,
이는 광고매출 감소로 연결되고 있으며, (네트워크) 유료방송 시장에서 IPTV가 종합유선방송(SO)의 점유율을
잠식하고 있다.
콘텐츠 기업인 ‘NARR8’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출판 산업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자 한다.
Ⅱ. 본론
1. 출판 산업의 현황
최근 출판시장은 지속적으로 축소되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2011년 출판 산업 매출액은 21조 2천 5백억 원, 2012년 출판 산업 매출액은 20조 9천 8백억 원으로 201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스마트폰, 태블릿PC와 같은 새로운 디지털 매체의 등장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고 어플리케이션의 활용이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추세를 따라 교육 분야의 어플리케이션 개발 또한 급증하였고 특별히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교육에 관심
콘텐츠이다.
1-2. Background Story
◎이불 속 세상으로 빨려 들어간다.
추운 겨울날 따듯한 전등에 불이 들어오고 엄마와 아이, 동생이있는 침대와 포근한 이불이 펼쳐진다. 엄마는 아이가 잠이 들기 전에 동화책 한 권을 꺼내 읽어주기 시작한다. 아이는 천천히 이불을 당겨 볼에 비비며 포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