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터페이스 디자인(Interface Design)의 개념
(1) 서론
디자인 개념이 생겨난 이래로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가지 디자인 개념이 도입되어 왔으나 오늘에 이르러 그 기능적 측면이 보다 강조되고, 컴퓨터와 각종 첨단 시스템들이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갖게 되자 디자인은 단순한 심미적 적용에서 벗어
있음
<차별적 마케팅(세부 마케팅)>
전자사전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
Positioning(포지셔닝)
고급화 전략 - > 퀄리티 높은 디자인 형성
유저인터페이스 -> 소비자 지향적인 시스템 구축
젊은 층을 향한 과감한 디자인
틈새시장 공략 -> 전자사전이나 E-book과 같은 틈새시 장 공략
Ⅰ. 개요
일반적인 정보시스템 성공에 대한 정의는 잘 구성된 시스템의 목표달성 정도와 연관되는데 기업 웹사이트들에 의해 제공되어지는 기능과 특성들이 마케팅의 세 가지 즉 판매전(pre sales), 온라인 판매활동(on-line sale), 판매 후(after sales) 단계로 분류(Liu and Arnett)할 수 있는데, 대부분의 웹사이
2. 성공적인 CRM 사례
1) 기업 – 고객을 넘어 고객 – 고객의 관계까지 : 미국 보스턴 은행
보스턴은행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 중 하나로 성공적인 CRM 전략의 실행으로 CRM전략 도입 후 3년만에 고객 수 3배, 대부금 잔고 9배 증가라는 뛰어난 성과를 기록하였다.
보스턴 은행의 CRM
2.3. 기대 효과
‘내가 만드는 앱’을 사용하면서 얻을 수 있는 효과를 크게 세 가지 정도로 볼 수 있다.
첫 번째로는 스마트폰에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다. 스마트폰은 일반 PC에 비해 CPU나 메모리 등 전체적인 성능이 많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 그런데 여러 개의 어플리케이션들을 백그라운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