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올해 모바일 빅데이터 분석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에서 발표한 ‘유튜브 앱 사용자 현황’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83%가 한 달에 평균 30시간 정도를 유튜브 시청에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최대 규모의 비디오 플랫폼 유튜브는 모든 세대를 통틀어
Ⅱ. 본론
1. 유튜브
3. 키즈유튜브 문제점
1. 아동학대
조회 수나 '좋아요' 수가 광고 수입에 곧장 영향을 끼치면서 그간 키즈 유튜버의 콘텐트는 위험 수위가 높아져 왔음.
국내에서만 해도 한 키즈 유튜버는 도로 한복판에서 아이가 장난감 차를 타는 영상, 아버지 지갑에서 돈을 훔치는 연출 영상을 올렸다가 서울가정
유튜브를 이 마켓 플레이스 관점에서 보면, 기업의 활동에 고객을 참여시켜서 고객의 활동을 기업의 경영자원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기업은 경영자원을 기업 시스템상에서 다시 재투자하는 과정 속에서 성장한다. 기업의 생존은 이 사이클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구성해서 경영자원을 확대시키느냐에
영상을 공개할 수 있다.
다섯 번째, 간혹 이중광고가 나오는 경우가 있다. 광고를 넘기려고 해도 넘겨지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 것이다. 그리고 핸드폰이나 컴퓨터에서 광고를 끄지 않는 경우 최대 4개정도의 광고가 재생된다. 광고를 없애려면 돈을 내고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한다.
유튜브 기사내용은 잘 안보는 경향이 있지만 거짓된 기사, 흥미를 자극한 기사내용, 도저히 상식에도 안맞는 엉뚱한 내용, 즉, 호기심을 자극한 유튜브 동영상은 자주 보는 경향이 있다.
필자도 유튜브를 수시로 보는 편이다 그곳에는 좋은 정보가 올라와 우리에게 유익함을 제공하기도 하지만 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