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에 지붕과 4개의 기둥이 특징이다.
가가미아타 : 무대의 중앙부로서 노송이 그려져 있음
혼부타이 : 배우들이 연기하는 중앙 부분
아토자 : 연주를 담당하는 악사들의 자리
지우타이자 : 코러스를 담당하는 악사들의 자리
하시가카리 : 무대로 등장할 때 통행하는 기다란 통로이자 무대의 일부
이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전기는 ‘지괴’와 ‘지인’, 기존의 두 양식을 아우르며 성립된 새로운 양식이라 할 수 있다. ‘지괴’는 신선·귀신과 관련된 초경험적인 기이한 사건을 취하는 것이다. 이것은 자유로운 상상적 사유의 기반 위에서 그려진 것인 바, 새롭고 다양한 소재를 끊임없이 생산
겪은 공동의 비운으로 말미암아 이야기는 별다른 갈등이나 위기 없이 비분강개의 일방 통로를 따라 전개되었다. 그러다가 작품의 끝 부분에 첨부된 해월 거사의 평을 통해 작품의 의미를 해명하고 있다. 그것은 현실에 대한 비분 강개의 차원을 넘어 부조리한 인간사에 대한 작가의 깊은 회의였다.
이계평, 1999).
현재는 넷스케이프사나 MS사 뿐만 아니라, 인터넷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후, 많은 컨텐츠를 포함하고 있는 전문 컨텐츠 사이트를 모두 포털사이트라고 부른다. 정리하면 포털사이트는 인터넷 이용자들이 인터넷을 시작하기 위한 첫 출발지에 해당되는 것이다.
포털사이트는 기
Ⅰ. 서론
신화는 신들의 이야기이다. 신들 스스로 하는 이야기가 아니라 인간이 신을 상상하고 자신들의 삶과 관련시켜 지어낸 이야기다. 신화가 언제 누구에 의해 무슨 이유로 만들어졌는지 아무도 모른다. 다만 그것들은 사람들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어쩌면 대부분 역사적 사실과 도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