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정이유 및 소개
1-1 선정이유
1-2 MISSHA 소개
2 시장환경 분석
2-1 시장수요분석
2-2 시장경쟁분석
2-3 소비자 분석
2-4 브랜드 분석
2-5 광고판촉분석
3 전략적 목표 설정
3-1 판매촉진 주요 상품 선정
3-2 판매촉진의 주요 목표
3-3 판매 타겟 설정
4 주요전략설정
4-1 판매촉진의 주요전략 설정
애 드 무 비
< 서 론 >
한국인이 만든 DHL 광고가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다. 인터넷을 통해서 네티즌들의 입에서 입으로 전파된 DHL의 광고는 우리들에게 UCC를 새롭게 인식시켜 주었다. 이 광고는 UCC가 광고의 한 형태로 얼마든지 활용 가능하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었고, 이제는 국내외 광고주와 광
⁍ 게 임 광 고 ⁌
< 서 론 >
초기의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으로 부터 출발했다. 1970년대와 1980대만 해도 가정에서 PC의 보급이 저조했으므로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TV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비디오 게임이 주종을 이루었다. 1990년대 PC의 보급과 확대로 PC를 이용하여 게
예고편을 봤을 때 명절 특수를 노린, 손익분기점 살짝 넘기는 수준에 그칠 영화라고 생각했을 만큼 평범했다.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은 정도 느낌이었다. 이병헌 감독이 2012년에 만든 '힘내세요, 병헌씨'라는 다큐 영화를 보고는 코미디 영화에 재능이 탁월하다고 생각은 했지만, 1500만 관객을
평소 사극 풍에 드라마나 영화를 좋아하지 않았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나였기에 사극은 멀리 하였었는데, 이병헌을 좋아하는 친구 때문에 어쩌다 보게 되었다. 이병헌의 이국적인 얼굴은 액션에는 어울리는데 사극에는 크게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역시 연기력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