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시킨 것이다. 이것만 봐도 당시의 로커빌리 인기를 짐작케한다. 그리고 또 한가지 1960년대 전 세계를 뒤흔든 트위스트의 열풍은 일본도 예외가 아니어서 웬만한 가수는 거의 트위스트를 불렀으며 심지어 정통 엔카 가수인 미조라 히바리와 고바야시 아키라까지도 트위스트를 부를 정도였다.
Ⅰ. 서론
교겐(狂言)이란, 일본 중세에 태어난 연희로 일본의 4대 고전 연극 중 하나로서, 대사 중심의 희극으로 노와 함께 공연되며 더불어 발전한 전통극이다. 교겐을 한마디로 말하면 '웃음의 연극'이고 '웃기는 예술'이다. 웃음을 전면에 내놓은 연극이지만, 단순히 웃음뿐만 아니라 인물의 인간
이즈미 쿄오까 문학상과 노마 문예 신인상을 수상
1997년 <가족 시네마>로 제116회 아쿠타가와상을 수상
*유미리와 작품과의 관계
'유미리'는 요코하마에서 태어난 재일교포로 초등학교와 중학교 시절의 이지메와 도박에 빠진 아버지, 생계를 위해 화류계로 빠진 어머니 사이에서 실어증에 시달
1과 신체의「부자유」는 개성의 하나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맞이할 때, 사람들이 바라는 것은 무엇보다도 「건강하고 몸에 장애가 없이 태어나는 것」이 아닐까요. 그것을 일본어 표현으로는 「오체만족으로 태 어나다」라고 합니다. 「오체」란 머리?양손?양발을 가리키는데, 요컨대 온몸을 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