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제작, 공동 각본을 맡으며 출연했던 <이지라이더>에 아메리칸 뉴 시네마의 기수로 등장했고, 미국 청년 문화의 본질을 보여주었다. 70년대 내내 슬럼프에 빠져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으나 79년 코폴라 감독의 <지옥의 묵시록>에 출연하여 건재함을 과시했고, 86년에는 미국
이지라이더』에서 살펴보면 기존의 사고와 가치관을 가지고 변화하기를 두려워하는 기성세대와 이 기존에 주어진 관습이나 체제를 부정하는 히피족 간 갈등을 엿볼 수 있다. 『택시 드라이버』에서는 배트남전 패전 이후로 좌절감이 국민들에게 각인된 시기에 전쟁 참전용사의 소시민적 영웅을 그려
더했다.
사고 현장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도 공개됐는데, 정차 중이던 화물차 앞에 오토바이가 끼어들었고 신호가 바뀌자 화물차가 그대로 오토바이를 들이받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또한 '21년 11월에는 술에 취해 이유 없이 도로에 돌 던져 배달 라이더가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4. 디자이너와 스트릿 패션
유행을 창조하고 주도해 나가는 디자이너들.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항상 유행을 만들어왔다. 하지만 때로 거리의 패션이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어 주기도 한다. 현대에 들어서면서 스트릿 패션의 중요성은 점차 커졌고,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편하고 캐주얼
‘시네마코프’ 방식이 나오게 되면서 미국영화는 본격적으로 대형영화 시대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35mm 본래의 필름의 2배인 70mm를 사용한 영화
D.린 - 아라비아의 로렌스
R. 와이즈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
뉴시네마를 연 작품들
a펜 - 우리에게 내일은없다, 졸업, 이지라이더, 내일을향해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