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화+ 개성화
실버부머
숫자도 많고 젊고 돈도 많은 그들, 한국판 베이비부머들이 마침 내 실버로 접어들어간다. 하지만 아직은 노인이 아니다. 그리고 계속 노인이 아니고 싶어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야말로 고령화 시대를 여는 주인들이다. 그들은 지금 50대다.
50대의 두 얼굴
50대, 우울증이
1. 몰입경험의 표현특성요소
1.1. 몰입이론과 전시공간의 연계성
최근 전시공간의 유형이 변화하면서 그에 따라 공간의 주체 즉 관람객에 관심을 두고 있다. 전시 디자인에서 관람객을 고려하지 않은 물직적 요소들만 일차적 대상으로 삼는다면, 전시의 근원적 목표를 외면하는 것이다. 같은 작품일지
공간 연출
③ 외부고객관리: '아트슈머(ART+conSUMER)'의 적극적 참여 유도
④ 내부고객관리: 조직 구성원들에게 창의력 제고 및 혁신동기 부여
⑤ 평판마케팅: 진정성 있는 예술 후원으로 기업 이미지 제고
유명 아티스트와 공동으로 제품을 디자인하거나 기존의 예술작품을상품에 융합하여 브랜드 이
공간의 채광이라는 건축외피의 본질적 문제를 해결하고자 반투과성(Translucent)의 패널을 이용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경향을 보여준다. 사용되는 주 재료는 반투명 ETFE 막과, 반투명 아크릴 소재등을 들수있다. 이러한 방법은 상대적으로 저해상도의 추상화된 이미지만을 보여준다는 한계
Ⅰ. 서론
인터넷의 등장은 두 가지 측면에서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첫째는 온라인 경매, e-Marketplace 등 새로운 산업을 탄생시켰다는 점이며, 둘째는 커뮤니케이션과 정보 수집 및 거래 비용을 절감시킴으로써 산업 내 효율성을 제고 시켰다는 점이다.
그러나 인터넷에 의해 탄생된 신산업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