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이 있는 것이며, 가장 기본적으로 인간이 가지고 있는 욕구를 실현 시키는 것과 동시 소통 방식으로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이야기의 흐름에 대해서 생각해 보면 구전동화와 같이 흥미로운 이야기들은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으며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
인터랙티브사에서 개발한 이 제품은 HTML 태그 명령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기존 워드프로세서에서 문서를 작성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입력하고 편집하면, 웹브라우저에서도 편집한 모양 그대로 나타나는 위지윅 방식의 비주얼 에디터이다. 게다가 컴퓨터 전문 잡지에서 실시한 외국제품과의 비교
1-1. 연구 배경/목적
게임 디자인 작업은 다양한 게임플레이 아이디어와 컨셉을 종합하여 조화를 이루는 일에서부터 시작된다. 초기 단계의 게임 디자인은 개념적일 수 밖에 없으며 이러한 개념적인 컨셉을 구체적인 형태로 만들고 각각에 대해 정의내려야한다.
이번 논문은 그 중에서도 어느 정
(회사이름/사이트이름) 사이트 개편을 통해, (회사이름/사이트이름)의 제품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위한 채널을 구축한다. 편안하고 효율적인 사용자 위주의 사이트를 만들며, 사용자의 욕구에 부합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로 하여금 훌륭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제품의 인지도를
Ⅰ. 서론
소재를 선택하게 된 동기 - ‘후발 주자로서 음료시장 평정 그 이후‘
1999년 7월에 출시된 ‘2%부족할 때’는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이미 출시되었던 ‘니어워터’를 뒤로 하며 미과즙 음료시장의 82% 장악 이라는 엄청난 성공을 가져왔다. 이러한 대성공의 1등공신은 단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