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전통가옥의 변천
? 나라시대(奈良時代) (710∼794년)
- ‘헤이조쿄’(平城京) 라고 불리던 수도의 거리가 중국과 비슷한 바둑판 형식으로 정리
- 607년에 불교의 영향아래 건축된 호류지사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건물임
? 헤이안 시대(平安時代) (794∼1185년)
-‘신덴즈쿠리’(寢殿造) 형식으
성하면서 교류를 활성화하였다
에도시대(江戶時代) 이전의 12세기말부터 16세기까지, 일본은 사무라이에 의해 지배되어 있었지만, 이 사이의 정치정세는 불안정하였다. 특히 15세기부터 16세기의 전국시대에는, 내전과 정권교대가 빈번히 일어났다. 이 사태를 최종적으로 수습한 것은 미가 출신의 다이
성장의 배경에는 일본 온라인 게임시장의 미래를 내다보고 시장을 선점한 NHN의 적극적인 마케팅이 있었다.
2004년 이후 한게임재팬의 매출은 급속도로 증가하기 시작해 2006년도에는 매출액이 70억 엔을 돌파했다. 또 2005년 상반기 현지사정에 정통한 마케팅전문가를 영입했다. 매스미디어 프로모션을
산업화의 과정은 각 나라 고유의 사회문화적 복합성하에서 다양하게 발생한다. 산업화 이후 한국가족은 가족의 구조, 가치관, 가족주기 내의 역할의 측면에서 어떠한 변화를 경험하였는지를 살펴보았다. 또한 70년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한국사회에서 가족 문제로 의뢰된 사례의 분석을 통한 가족
성을 제안해 놓고 있었습니다. 61년 상공부는 최초의 시안으로써 자본금 20억환을 전액 정부에서 출자한 무역공사를 설립해 직접 수출입업을 하면서 해외시장을 개척하는 임무를 부여하려 하였다. 그러나 이 계획은 민간무역과 국영무역간 경합 가능성을 이유로 무역협회를 비롯한 민간 무역업계의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