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의 규모가 더욱더 커지고 있다. 때문에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여러 기업들이 게임산업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게임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그 결과 2004년 말 중국 온라인 게임시장 51.4%를 한국게임이 차지하고 있을 만큼 한국게임은 발전하였다. 이를 통하여 한국게임이 갖고 있는 한국 고유의
오늘날 자본주의 문화는 문화영역에 자본이 침투하여 다른 산업조직과 마찬가지로 문화도 문화산업이라는 경제적 하부구조에 의해서 상품생산과 교환과정을 통해 경제적 잉여를 창출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개인은 문화소비자로서 상황과 직면하게 된다. 자본주의 대중문화는 수용자들에게 대리
산업, 자동차 산업에서 세계적인 위상을 떨친 것을 뛰어넘어 잠재성이 무한한 문화산업에서도 그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한국드라마, 한국가요로 대표되는 한류열풍이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한국 기업의 제품, 아시아 특히 동남아시아에서 불고 있는 한국어 교육 열풍, 한국
보고서 및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한 정보 공개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Stakeholder Engagement
투명, 정직, 적시
삼성전자는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의견 및 문제제기에 경청하고, 이슈 대응 현황 등에 대해서는 투명하고, 신속하게 알리는 것을 소통의 원칙으로 삼고 있다. 주요 8대 이해
2. 외국기업 투자 동향
가. 외국인 직접 투자 현황
인도의 외국인 직접투자가 증가한 것은 1990년대 중반부터이며, LG전자, 삼성전자, 현대 자동차 등 우리나라의 주요기업들이 인도 진출을 시작한 것도 이 시기이다. 특히 1990년대 후반부터 인도의 IT산업이 부각되면서 이에 대한 선진국의 IT투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