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개발 배경 및 목적
이번 학기 처음으로 WIPI를 배우게 되었는데 평소 프로그래밍에 흥미가 있던 우리팀은 WIPI를 이용한 Component를 사용하여 관리프로그램을 만들기로 뜻을 품고 시작되었다. 기본적으로 Component사용법을 익히며 연결되어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것이 첫 번째 계획이였고, 이렇
프로그램이다.
바야흐로 웰빙의 물결인 시대이다. 너도나도 몸매를 가꾸고 건강을 챙기기 위해 여러가지 운동하고 몸에 좋은 음식을 찾아다닌다. 내 주위에도 이런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섣부른 운동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오히려 건강을 잃고 있다. 이런걸 조금 보안해
, 이 프로그램은 그래픽 클래스는 거의 쓰질 않고, 거의 모든 작업을 UI컴포넌트들로 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2 개발 일정
1.3 프로젝트 구성원 및 담당 업무
구성원 : 유인조
- 담당업무 -
유인조 : 기획 자료수집, 소스분석, 소스코딩, 프로젝트 기획, 그래픽 디자인, 디버깅, 메뉴얼작성
프로그램 및 분석(주석에 소스 분석)
(4-1) ChatClient 분석
import java.net.*;
import java.io.*;
import java.util.*;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public class ChatClient extends Frame implements ActionListener, Runnable
{
Button btn_exit; // 종료 버튼
Button btn_send; // 전송 버튼
Button btn_erase;
Button btn_connect; // 서버 접속 버튼
Bu
전자 상거래, 데이터 웨어하우징(data warehousing), 응용프로그램 개발을 포함한 인터넷을 통한 비지니스 트랜잭션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한다. 60에서 70 정도는 이미 개발되었으며, 좀 더 고 효율의 프로토콜은 SMIL(Synchronized Multimedia Interaction Language)를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SMIL은 이미지,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