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의 흐름이 연이어 일어나게 되었다. 때로는 이상화되고 혹은 조야할 정도로 진실된 초상 흉상, 메달, 그림 혹은 언어적 묘사들이 르네상스의 인간을 영속화 시켰다. 아직은 젊고 때때로 서투르기도 한 새로운 개인들이 역사 속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려고 분투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후손
작품 자체의 매체(medium)를 어떻게 다루는가에 있으며 그것은 특히 화면의 평면성과 매체에 대한 관심에 있다”는 신념을 가지게 되었다.
1940년대부터는 그의 평론가로서의 전성기시대라 하겠다. 『아방가르드와 키치』(1939), 『더 새로운 라오쿤을 향하여』(1940)등 의 글을 남겼고, 잭슨 폴록이나 드
작품의 주안점으로 하여 순수예술을 지향하는 쪽으로 발전해 오는 동안, 서구식에서는 형태와 색채를 중시하고 생활예술로서 발전해 왔다 . 그러는 가운데 동양식 꽃꽂이는 자연히 실내장식 쪽으로 초점이 맞춰졌고, 반면 서구식인 경우는 실내는 물론 실외, 선물용, 제반행사 ( Susan and Rosamund, 1982 ) ,
변천과정에 따라 종적으로 관찰하는 통시적 방법을 통해서 관찰할 수가 있으며, 영어학 연구는 그 순서에 있어서 공시적 연구가 통시적 연구보다 선행되어야 한다.
언어학은 Linguistics와 Philology의 두 가지 명칭으로 부르는데 전자는 영어를 대상으로 하는 순수한 연구를 말하고, 후자는 Linguistics와 동
알려졌으나 현존하는 작품은 없다. BC 5세기의 시인들인 아이스킬로스·소포클레스·에우리피데스의 작품만이 남아 있는데, 그들에 의하여 비극의 역사가 시작되어 곧 절정기를 맞았다. 로마시대의 작품은 L.A. 세네카의 것만이 남아 있는데, 그의 작품은 그리스비극의 번안에 가까웠으며 낭독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