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작업과 믹스&매치, 크로스 오버와 절충주의는 90년대 이후 모든 현대 문화와 예술을 표현하고 설명할 수 있는 하나의 방식이자 ‘더 이상 새로운 디자인이 없는’ 패션사에 새롭게 기록된 장르다. 모든 것이 불안정했던 90년대 후반, 장폴 고티에와 존 갈리아노는 ‘레이스리스’ 라는 이름 아래 동
장르별 특성화가 나타나고 있다. 녹음의 경우는 개인주택의 창고에서 만들어진 세미프로스튜디오로부터 48트랙 장비들이 갖춰진 첨단의 프로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이루어진다. 스튜디오의 주요 시설로는 오케스트라나 소규모 음악 그룹 녹음실, 믹스다운(mixdown)과 편집실, MIDI작업
1. 상품으로서의 영화의 특성 다섯 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
1) 매체
영화를 핵심으로 하는 매체상품이란 영화 저작권자가 영화 판권을 온라인 채널사업자, 방송국, 교통수단 등 비 시네마의 채널에 부여하고, 비디오 회사가 영화를 개발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비디오테이프, VCD, DVD 뿐만 아
Ⅰ. CGV의 경영전략 사례
1. SWOT분석에 따른 CGV
1) Strength(강점)
삼성그룹에서 분리한 CJ의 막대한 자금력과 조달력, 최초의 멀티플렉스로써 시장선점효과(현재 업계1위)와 이에 따른 잠재고객확보, 많은 스크린 보유 등이 있다.
2) Weakness(약점)
시설설비의 개발 및 투자한계성, 지속적 고급화 추
.
답안) ③
3. 영화의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4요소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 제품요인
①장르 : 영화를 장르로 구분하기 위해서 명확한 정의가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제작자와 소비자의 편의상 작품의 특징적인 요소를 자의적으로 꺼내서 분류하는 식으로 장르가 정해진다.
- 중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