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작가.
호메로스의 일리아드, 오딧세이를 번역, 대표작으로 『 머리타래의 겁탈』 The Rape of the lock 과 『던시아드 』The Dunciad 가 있음
John Arbuthnot: 여왕의 주치의인 동시에 문필가로 휘그당을 공격하는 정치풍자로 이름을 날림
John Gay: 이탈리아의 인기 있는 오페라를 패러디 한 『 거지의
문필가의 생활로 접어들었다. 프로이센 정부 신문의 통신원 자격으로 런던에 체류했었고, 여러 신문에 기고를 하며 마르크 브란덴부르크 여행기와 세 번에 걸친 비스마르크 통일 전쟁 체험기를 집필한 그는 예순이 다 되어서 본격적인 전업 소설가의 길로 들어섰다. 역사적 내용과 동시적 정치·사회상
전업 작가, 시민 비극의 창조자, 전제군주제와 교조적 루터교의 비판자, 시민계급의 선구자, 관용과 지혜의 화신 나탄의 창조자, 독일 근대 희곡의 아버지 등으로 칭송된다. 레싱은 그의 《함부르크 연극론 Hamburgische Dramaturgie》에서 아리스토텔레스의 비극론에 의거하여 독일의 시민생활을 묘사하는 희
문필가 빅트로 위고는 브라이스보다 더 적극적으로 스위스 정치체제가 “역사의 최종 완결판”이 될 것이라고 예견했다. 위고의 이런 예견이 적중할 것인지는 좀 더 지켜보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근래 정보화ㆍ세방화시대 세계화와 지역화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용어.
의 정치체제의 설계를 위한
히 12번째 항목은 가정에서 아이들의 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이 나라의 전업주부와 그들을 뒷바라지하는 남편들에게 무엇인가 메시지를 전달한다. 끝으로 저자는 “오늘날의 민첩성은 중요한 요소이지만, 전략이 없는 민첩성은 조건반사에 불과하기 때문에, 당면한 문제에 있어서 개인이나 기업, 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