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의 반심리주의
브레송은 영화라는 매체에 필수적인 것이라 믿어져온 스펙터클, 드라마, 연기 따위는 일찌감치 버렸다. 이중에서도 브레송 스타일의 핵심은 연기의 반심리주의다. 브레송의 영화에 나오는 인물들은 행위와 심리적 동기를 일치시키는 전통적인 심리 연기를 전혀 하지 않는다. 그들
전통적 경영관리는 ‘단기적 사고’ 및 ‘부분 최적화’ 를 초래한다.
- 재무적 관리는 장기적 사고를 저해함에 따라 연구개발감소, 교육훈련단축, 보상 및 동기부여 프로그램 약화, 투자 기획의 연기를 가져옴
4) 전통적 경영관리는 재무회계의 요구에 대해서 보조적인 역할밖에 할 수 없다.
- 기
연기를 말한다.
메이지 시대 이후
신가부키 : 서구 근대 문명의 사상이나 문예사조를 주제로 하면서도 연기와 연출양
식은 가능한 전통적인 방법을 살린 것
종류
1. 마루혼모노(丸本物), 순가부키(純歌舞伎), 쇼사고토(所作事)
마루혼모노 :원래 닌교조루리 (人形浄瑠璃) 를 위해서 집필된
전통적인 투자안 가치 평가
방법은 이러한 유연성의 가치를 평가하지 못하여 투자안 가치를 과소 또는 과대평
가 할 수 있다.
반면에 실물옵션 평가방법(ROV)은 투자위험도를 반영하고 투자 연기, 포기 , 축
소, 확장 등의 옵션을 고려함으로써 불확실성에 따른 투자전략의 유연성을 추가가
연기법은 교육에 관한 개인적․사회적 측면에 근거한 문제 해 결 과정의 하나로써 문제해결책에 스스로 다다를 수 있도록 하는 학습활동을 적용 하는 수업방식을 의미한다.
역할연기법은 교사와 학생 간의 솔직한 감정 표현에 개방되어 있어 전통적인 교 사의 역할을 덜 강조하고, 개인의 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