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격기 : 요격기는 자국의 영토 내로 침입하는 적의 폭격기나 전투기의 격추를 목적으로 설계된 전투기이다. 따라서 요격전투기는 빠른 속도와 상승력을 특징으로 한다. 요격기는 자국 영공에서 임무를 행하는 방어적 성격의 전투기이기 때문에 공중우세전투기와 비교하여 항송성능에 대한 요구조건
전투 기술과 특기화된 임무에 대한 지속적인 숙련수준 유지와 군 전체의 전략, 전술의 변화에 대한 재교육을 목표로 하여 시행되고 있다. 따라서 전술훈련의 과제들은 현역시절을 상기시키고 최신 전술 교리에 따라 추가 교육을 실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각 병사들의 생존률과 전투 수행에 직접적
리니지(롤플레잉 게임)
- 소규모 전투
-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 비해 긴박감 떨어짐
- 나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레벨 업을 통한 즐거움 제공
스타크래프트(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 최대 200개의 유닛을 컨트롤
- 전략적이지만 복잡함(세밀한 컨트롤이 어려움)
- 대규모 전투 장면을 볼 수 있음.
-
1) 군조직 구성원의 전투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동기부여 사례
2) 정부출원연구기관에 재직중인 연구인력에 대한 동기부여 사례
2. 보상프로그램을 통한 동기부여 극대화 방안
1) 서 론
2) 종업원 보상의 변화
3) 종업원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
4) 효과적인 보상 방법
5) 기업의 핵심가치 반영
전투에서 불과 3천의 군사로 이마가와의 대군을 이켜 천하에 용맹을 떨친 것으로 유명하다. 조총을 전투에서 가장 먼저 효과적으로 사용했으며, 과감한 인재 등용, 구체제`구관습의 타파, 화폐 주조, 도로`교량의 정비 등 혁신적인 정책을 펼쳤다. 혼노사에서 자신의 가신이었던 아케치 미쓰히데의 기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