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대해 안명철(1995)의 경우 지정사설, 서술격조사설 및 계사설에 대립되는 제안으로 접사설을 설정하고 있으며, 엄정호(2000)의 경우도 명시적으로는 아니나, 접어설과 조사설을 대립시키고 있다.
그러나 접어설을 위한 근거들이 곧바로 조사설에 대한 반대 근거가 되지는 않는다. 엄정호(2000:33
접어 넣기(telescoping)’를 이용하여 실제로 ‘스타크래프트’와 ‘스페셜포스’ 두 게임의 분석을 통하여 게임의 순기능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Ⅱ. 본 론
1. 문화 기술의 개념 한국과학기술원 문화기술대학원 : 참조
문화 기술이란 디지털 미디어를 기반으로 하여 방송 ·
항상 게임이 부정적인 면만 존재하고 긍정적 순기능이 존재하지 않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고 ‘바보상자의 역습’의 ‘탐색(probing)’과 ‘접어 넣기(telescoping)’를 이용하여 실제로 ‘스타크래프트’와 ‘스페셜포스’ 두 게임의 분석을 통하여 게임의 순기능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Ⅱ. 본 론
스크래치
◈ 학 습 목 표 : * 크레파스를 덧칠할 때 나타나는 감각 경험을 가진다.
* 긁는 도구에 따라 나타나는 그림이 다르다는 것을 경험한다.
◈ 재료 및 용구 : 도화지, 크레파스, 긁는 도구(핀, 송곳, 이쑤시개 등)
◈ 활 동 방 법 : ① 긁기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특히 바탕색을 진하게
양쪽 협상단이 가장 큰 성과를 이뤄낸 분야가 공산품 관세 개방안이다. 양쪽 협상단은 품목수로 각각 85.1%와 83.9%의 공산품에 대해 관세를 협정 발효 즉시 없애기로 합의했다. 언뜻 공평해 보인다. 하지만 금액 기준으로는 한국이 79.2%나 양보한 반면, 미국은 65.2%에 그친다. 금액 기준 철폐율이 같다 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