Ⅳ. 디지털영화의 세 가지 색 Colors of digital movie
1. Red :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류승완 作)
'하드보일드 액션 릴레이 영화'를 표방한 저예산 독립영화로서 건달과 형사라는 폭력의 환경 속에 노출된 채 서로 교차하며 각기 다른 인생을 선택하게 되는 이야기다. 독
정보통신부와 문화관광부라는 정부 소관 부처가 다르다면 다를 것이라면 더욱 그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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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디지털저작권의 유형
디지털콘텐츠를 유형별로 분류하는 경우에는 저작물 분류방식인 영화, 음악, 출판, 게임 등의 분류방식이 그대로 적용될 수 있을 것이다. 즉, 정보통신
영화장면에서 진지한 표정을 지을지도 모른다.
지역 간 정보격차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해 농민과 도시민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농촌과 도시 간 정보격차는 아직도 매우 크다고 나온다. 농촌은 도시에 비해 펜티엄급 등 신형 컴퓨터 보급률과 인터넷 사용률, 초고속 정보통신망 설치가 낮은 것
면에 있어서 산업조직 모델을 제시하였고, 그에 따른 한국 영화산업의 구조변화를 파악하는 것이 연구 목적이다.
제 2장에서는 영화산업이 가지는 일반적인 특성을 들어 영화산업의 전반적인 흐름을 간과한 후 한국에서의 영화산업 변천사를 영화법의 제정 이전과 이후에 대하여 기술 하였다.
출판양식이라는 의미에서 “퓨전출판”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있다. 2000년 12월, 제22회 출판포럼에서도 “정보사회와 출판미디어의 패러다임 변화”라는 자료를 발표하였다. 이 자료는 위의 자료보다 더욱 이론적인 출판산업의 융합- 퓨전에 대해서 논하고 있다. 새로운 미디어로서 영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