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를 인정한다. 지역 주민들은 그 손님들과 그들이 가지고 오는 신기함을 환영하며, 새로운 세상에 대해 그들의 문을 활짝 연다. 그들은 아마도, 그 탐험가들이 Turner와 Ash가 말하는 쾌락주의 여행가의 한 부분이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 자신들이 사는 곳을 떠나 이렇게 새로운 관광 목적지를 찾아
夫餘는 기원전 2세기경부터 494년까지 북만주지역에 존속하였던 예맥족계(濊貊族系)의 국가였다. 흔히 부여족이라 일컬어지는 예맥족의 한 종족은 일찍부터 송화강 유역을 중심으로 서단산문화(西團山文化)라는 선진적인 문화를 영위하면서 송눈(宋嫩)평원 및 송요(宋遼)평원을 개척하였고, 우리 역사
주민들을 대상으로 사회개량차원에서 사회교육, 보육, 집단활동, 사회조사 및 노동자 권익보호 등의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여 빈민과 중산층의 연대감 조성을 위한 교량역할을 수행하였으며, 이로 인해 오늘날 사회교육, 보육사업, 집단사회사업, 사회복지조사 및 사회행동 등의 기초를 마련하게 된 동
주민참여와 더불어 보다 적극적이고 직접적인 참여방식인 주민직접참여 등의 보완적 기능을 수렴하여 시민사회가 진정으로 요구하는 풀뿌리 민주주의로 정착시켜야 한다는 것이며 나아가서는 주민참여문화의 형성을 제도적으로 보장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 관료조직은 조직화되지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