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학원, 유학센터 등에서는 대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학생들과 기업이 서로 win-win할 수 있는 방향으로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을 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이번 보고서를 작성한다.
II. 연구방법
기업들의 대학생을 상대로 한 마케팅의 실재를 분석하고 인터넷 자료와 마케팅
과학기술의 발전에 따라 핸드폰의 교체시기가 점점 짧아지고 있다. 따라서 팬택에서는 신제품을 더 빨리 더 많이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미리 파악 하여 그에 맞는 다양한 기능의 핸드폰을 개발․출시하고 있다. `베가LTE`에서 호평받은 모션 인식뿐만 아니라 목소리
바디케어 프로그램과 찾아가는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저렴한 가격,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개점하는 전략을 도출한다. 마지막으로 마케팅 전략으로 휘트니스 시장의 도입기임을 고려한 정보 전달형 광고를 통해 수요자와 잠재수요자에게 새로 진출한 휘트니스 센터에 대해 홍보하도록 한다.
기업들의 광고를 배격하는 그리스 정부 당국의 정책도 커다란 기여를 하였다. 이렇게 2억 달러 (약 2500억원)을 쏟아 부은 마케팅 비용으로 약 1조원의 효과를 보았다. 삼성에 대한 브랜드 호감도는 올림픽 전후로 5~6% 상승 하였다. 이렇듯 커다란 수익을 창출하는 이러한 기업 로고 라이센싱은 그 기업의
사용자의 지속적인 증가
온라인광고의 활성화
복합쇼핑몰의 인기 상승
국내시장의 범위 한계
신설영화관 포화상태
영화상영 업체 간의 경쟁 심화
레져 산업의 발달
DVD, 홈시어터등 다양한 대체제시장의 발달
인터넷에 유통되는 무료 불법 복제물
흥행영화에 관객집중 등 제품의 불안정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