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시킨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다.
이처럼 웃음은 질병의 예방효과와 치료효과를 모두 갖고 있다고 확신한다. 독일 심리학자 Micheal Titze박사가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1950년대에 사람들은 하루에 18분을 웃었지만 , 생활수준이 크게 향상된 오늘날 현대인은 하루에 단 6분밖에 웃지 않는다.
향상시킬 수 있다. 증강현실은 가상현실의 한 형태로 실제세계와 가상세계를 결합함으로써 실시간으로 학습자와 상호 작용하여 학습자의 지각과 학습활동에 도움을 주는 기술을 말한다. 실제와 가상 사이의 영역을 혼합현실(Mixed Reality)이라고 하며, 현실세계를 기반으로 가상세계가 합성되면 증강현
증강현실이란 실세계의 이미지와 컴퓨터에 의해 생성된 가상의 물체를 자연스럽게 3차원적으로 중첩하여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기술로 가상의 세계만 보여주는 가상현실과는 다르다. 즉, 실세계와 가상세계를 이음새 없이(seamless) 실시간으로 혼합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향상된
증강시켜 통합하는 증강 현실 기술의 방향으로 발전되고 있다.
증강 현실(Augmented Reality)이란 실세계와 가상세계를 이음새 없이(seamless) 실시간으로 혼합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에게 보다 향상된 몰입감과 현실감을 제공하는 기술이다.
실제 관찰하고 있는 사물이나 장소에 대한 부가적
◆ 증강현실이란?
현실세계와 가상 세계를 이음새 없이(Seamless) 실시간으로 결합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에게 보다 향상된 몰입감과 현실감을
제공하는 기술
(가상현실과 TV영상과 같은 현실의 중간에 위치하는 기술)
◆ 가상현실
현실 세계를 대체하여 창조된 새로운 환경으로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