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로 차이가 보인다. 대동강 유역 고분에는 직령과 원령이 섞여 있으나, 집안 고분은 직령 일색이며, 무용총 천장 받침에는 원령이 보이기도 한다.
벽화에 나타나는 깃의 모양을 요약해서 알아보면,
첫째, 평양 지역 고분의 인물들은 거의 다 우임이다. 좌임은 수산리 고분 동벽 인물 중 한명에
전자상거래의 확산과 함께 네트워크 경제는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로 관점을 전환함으로써 시장과 산업구조를 재편하고 있다. 인터넷과 같은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소비자는 상품이나 서비스의 잠재력있는 구매자 그룹을 쉽게 형성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하여 공급자를 상대로 한 교섭단체로써의 실
Ⅲ. 삼족오에 나타난 고구려인의 의식 세계
1. 고구려 고분벽화에 나타난 삼족오 인식
한대(漢代)의 삼족오 표현 양상과 고구려의 삼족오 표현 양상을 살펴본 결과 두 지역의 삼족오 표현 양상은 일중삼족오가 주류를 이루는 점이나 두꺼비가 대부분 달 속의 대칭 요소로 표현되는 점 등 강한 연계
관광 상품이 된다. 문배주·이강주·안동소주·한산소곡주·진도홍주 등 국내 전통주도 높은 수준의 발효기술과 증류법을 사용해 만든다. 그러나 브랜드 인지도가 낮고, 가내 수공업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에게는 특정 지역이나 집안에서 마시는 '독특한 술' 정도로 인식되는 것이 현실이다.
시골
집안의 여성들이 집 밖으로 나와 비탄의 울음을 우는 것으로써 부고를 대신.
(몬테네그로 지역은 남성들이 집안의 죽음을 알림)
임종시간이 밤일 경우 동이 틀 때까지 기다림.
(밤은 악귀와 사신,죽은 영혼들이 떠돌아다니는 시간이라고 믿음)
도 시 (기독교 영향력 하)
- 교회의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