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즐거운 발명공작
오늘날의 경제사회를 우리는 제3물결의 정보사회 또는 기술경쟁 시대라 말한다. 다시 말하면 우리 기업들이 국내외 치열한 경쟁에서 언제나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무엇보다 특허 정보 활용을 통한 기술 혁신과 특허 관리를 효율적으로 하는데 있다.
국가는 국가대로 기업은 기업
창작물(artifacts and creations)
조직문화를 인식할 수 있는 첫 번째 요소는 표면적으로 나타나고 눈으로 볼 수 있는 물질적, 상징적 그리고 행동적인공창작물이다. 기업의 제품과 기술, 기구와 도구, 방침과 규율, 서류와 문서, 전통과 일화, 의례 ․ 예식 그리고 구성원들의 행동패턴 등이 이에 속한다.
Ⅰ. 개요
컴퓨터의 급속한 보급과 통신기술 혁신이 결합되면서 정보화시대는 우리가 예전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 내고 있다. 전자적 커뮤니케이션의 등장으로 인해 시․공간적 제약을 받던 사회적 상호작용에 변화가 오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가 가능해지고 있다. 그리
창작과정에 갤럭시 노트를 활용하여 제작한 컨텐츠 '시네노트', 갤럭시 노트를 통해 완성한 예술 작품 전시회 '갤럭시 노트 아트페어 위시노트', 캐리커쳐를 그려주거나 직접 참여하도록 하는 클래스 이벤트, ‘갤럭시 노트10.1 캠퍼스 어택’, ‘갤럭시 노트 S펜 스피닝 챌린지’와 같은 행사들은 제품
(1) 스마트폰과 태블릿 사이에 창조된 새로운 카테고리영역으로 사람들 머릿속에 명확히 포지셔닝함
수없이 쏟아져 나오는 경쟁 제품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갤럭시 노트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소위 ‘스펙’으로 대변되는 끝없는 다툼이 아닌,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영역을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