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력
군주는 의회로부터 독립하여 법규를 제정할 수있었고 예(군주의 독립명령권, 긴급명령권) 행정입법에 대한 수권은 포괄적 수권 또는 일반조항에 의하여 광범위한 재량권을 부여함으로써 이를 변질시키는 요인이 있다
법률우위
비상조치나 긴급칙령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았고 법치국가개
창조된 이후에도 계속 만들어져 가는 존재다. 선악과에 대한 금지로 표현된 종교 언약의 핵심은 하나님의 주권에 대한 인정이다.
문제는 하나님의 명백한 금지와 경고에도 불고하고 그것을 어긴 인간에게 있다. 인간이 선악과를 따먹은 후 악이 무엇인지 알게 된 것은, 그 열매에 무슨 신비한 효력이
창조 하시고 통치하시는 창조주의 명령과 뜻, 질서, 규범 등을 의미한다(조성국, 2002, 3). 우주법적 이념의 철학을 개혁철학(Reformational Philosophy)이라고 하는데 개혁철학은 출발에서부터 순전히 성경적인 사고에서 체계화를 위하여 노력하였다.
도예베르트는 대부분의 그의 저서에서 인간학적인 문제를
창조자는 자신이라고 주장했기 때문이었다.
오피온의 이런 오만에 대한 에우리노메의 반응은 간단하지만 매우 결정적인 것이었다. 여신은 얼굴도 붉히지 않고 벌떡 일어나서 발로 오피온의 머리를 짓밟아 버린 것이다. 뜻밖의 기습(?)에 이빨이 모두 부러져 버린 오피온은 그 길로 지하의 어두운 동
창조되었다. 프라자파티는 그들에게 "너희들도 나처럼 고행을 수행하여라."고 말했다. 명령에 따라 그들도 엄격한 고행에 전념하였다. 그들이 이처럼 고행을 수행하고 있을 때, 프라자파티의 딸인 새벽이 아름다운 천상의 여인의 모습을 하고 그들 앞에 나타났다. 그녀의 아름다움에 정신을 빼앗긴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