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화는 중대하고 놀라운 사물의 본질을 드러내는 과정이다 .
추상화는 현실에서 출발 하지만 불필요한 부분을 도려내가며 본질을 드러나게 하는 과정이다. 추상화는 화가도 작가도 과학자고 수학자도 무용수도 모두 하며 방법은 동일하다. 추상화 연습을 위해서는 우선 주제에 대해 현실적
1. 모호한 문법의 의미를 설명하고, 교재/강의에서 다루지 않은 예를 제시하시오. (20점)
프로그램에 오류가 없다면, 컴파일 과정에서 어휘 분석 후 진행되는 구문 분석기의 구문 분석에서 파스 트리가 정상적으로 만들어진다. 그러나 문자열 x∈L(G)을 만족하는 문법 G에 대해 생성규칙을 따라 2개 이상
Ⅰ. 개요
전통회화에서 필선(筆線)은 기운생동의 중추적 형식이 되며 작가의 내면세계와 창의력을 나타내는 주된 표현 요소이다. 그리하여 선적 표현기법은 고도로 심화 발전된 전통적 표현 양식으로 발전하였으며, 대상의 묘사뿐만 작가의 감정상태를 표현하는 조형요소로 자리를 굳혀 왔다. 또한
Ⅰ. 개요
입체파를 받아들여 음악적인 색채 추상주의 오르피즘을 창조한 들로네는 광선이 자연을 활기 있게 만든다는 것을 믿고 비물질적이고 끊임없이 움직이는 광선을 통하여 새로운 세계를 표현하였다. 이는 순수 색채의 대조와 병렬에 의해 방법이었다. <도시의 창>(1912)은 순수 색면으로 광선과
1. 객체지향의 추상화는 무엇을 의미하여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자.
( 추상화는 몇 가지 공통 속성을 가지지만 서로 다른 속성도 가지는 객체를 집단화할 수 있게 한다. 사람과 호랑이라는 서로 다른 객체에서 공통적인 속성을 추출해 포유류란 객체로 집단화 하고 포유류와 조류의 공통적인 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