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누구나 죽는다. 삶의 계속은 죽음에로의 접근을 의미한다. 나이가 들면 들수록 점점 마음이 무거워지고 답답해지는 것도 어쩌면 죽음의 무게 때문일지도 모른다. 어렸을 때를 생각하거나 어린이들을 보면 근심, 걱정이 안 보이고 무엇인가 마음이 편안해 보인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갈수록 얼굴
20세기 후반 인도에는 종교분쟁, 카스트, 인구 등의 여러 심각한 문제점을 나타내게 된다. 이 중 인도사회 안에 종교분쟁문제는 다양성 속에서도 통합성을 유지해온 인도사회를 정치, 사회 여러 면에서 위태롭게 하고 있다. 더욱 이는 유혈사태로 나타나 그 심각성을 더해가고 있다. ‘궁극적 실재의 다
카마쓰를 향해 가출을 하게 되고 다카마쓰로 향하는 버스 안에서 사쿠라라는 여성을 만나게 되는데, 자신보다 나이가 엇비슷하게 연상인 여성을 만나면 습관처럼 자신의 헤어진 누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다. 다카마쓰에 도착한 카프카는 사쿠라와 헤어지고 모텔로 투숙한 후 언젠가 잡지에서 본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례(드라마, 책, 영화, 인터넷, 친구 및 본인, 친족 등의 사례도 무방함)
2013, 대구 사회복지영화제...
카마가사키 권리 찾기 / 감독: 김임만 / 상영시간: 50분
<카마가사키 권리 찾기> 역시 일본 야마가타 국제 다큐멘터리 영화제의 상영작들 중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