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가 아니다
우리의 캐릭터가 사람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은
‘샤넬’이 아닌 ‘캐릭터 자신’
샤넬 브랜드 내에서 캐릭터 이름을
그대로 가져다 붙인 새로운 라인 출시
1. 캐릭터 품격 고급화
2. 다른 캐릭터 마케팅과의 차별화
3. 캐릭터, 패션, 기술의 콜라보레이션
4. 동경의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인 라인은 서비스 초반에 카카오톡이 가지고 있지 않은 스티커 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어필했다. 라인의 스티커 기능은 라인이 다루고 있는 중요한 기능이기도 하고 처음부터 사용자들을 어필하던 가장 중요한 요소였기 때문에 완성도가 다른 메신저 어플
코카콜라는 존 펨버튼이 1886년에 설립한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코카 나뭇잎, 콜라 열매, 시럽 등을 혼합하여 코카-콜라 음료를 판매하는 회사이다. 사업 초기 코카콜라는 두뇌강장제로서 개발되었으며 이 후 아사 캔들러에 의해 대중화되고 오늘날 미국의 상징이자 코카콜라는 탄산음료의 대명사
1. 넥슨 NEXON 기업소개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게임 제작과 유통을 하는 기업인 넥슨 (NEXON)은 1996년 세계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 나라’의 성공 이후 끊임없이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을 성공시키며 수많은 온라인게임의 역사를 새로 써왔으며, 끊임없이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 을
1. 월트디즈니 기업소개
(1) 기업개요
1923년 영화제작사로 시작한 월트디즈니는 현재 방송과 영화 부문 등의 산업미디어 분야와 테마파크와 캐릭터 상품 등 다방면으로 인간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거대한 문화산업을 영유하는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디즈니,마블,픽사,루카스필름,ABC,ESPN 등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