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을 수 있는 의복 양식은 특별히 나타나지 않는다. 하지만 이 작품은 일본 사회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일본 사회의 특징적인 의복 양식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영화 속 모모코의 의상에 나타나는 일본의 로리타 패션과, 이치고의 의상에 나타나는 일본에서 변형된 펑크룩이 그 특징이다.
Ⅰ. 서론
- 뮤직비디오와 패션
아침에 눈을 뜨면서부터 잠자리에 들 때까지 영상물과 떨어져 살래야 살 수 없는 영상세대들. 우리는 TV에서 쏟아지는 수많은 CF와 뮤직비디오, 영화, 컴퓨터의 디지털 영상에 이르기까지 온갖 종류의 이미지들 속에서 살고 있다. 이러한 영향 혹은 시대의 흐름 때
패션 스타일
1. 로맨스(1930)
그레타 가르보, 루이스 스톤 등이 출연하였고 MGM이 제작하였다. 유명 오페라 스타와 주위 남성들의 로맨스를 다루었다. 여기서 그녀는 아름답고 재능있지만, 과거로 의해 정신적으로 고통 받는 오페라 스타로 출연한다. 매력적인 캐릭터는 그녀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한층
Ⅱ. 본론
1. 스타일과 패션의 차이점
1) 스타일
스타일의 정의는 패션상인 개척자중 한 명인 Dr.Paul. H.Nystrom의 작업에 기초하여 따르기로 한다. 대체로 스타일은 특징이나 독특한 예술적 표현 또는 표시이다. 스타일은 인기 있는 영웅, 취미, 연애와 결혼뿐만 아니라 그림, 조각, 건축구조 그리고 음
2) 패션유행과 영화, 그리고 영화인들
- 영화인 가운데 D.W 그리피스 감독
: 1916년 작<인톨러런스>에서 주연에게 가짜 속눈썹을 붙이게 해 극중 마스카라의 폭발적인 붐을 일으킴. 1930년대에 들어서는 진 할로우가 도발적으로 삐져 나온 눈썹으로 미의 화신을 떠오르는 등 여배우들의 꾸미기 경쟁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