⑷ 그 외 일본의 선물 매너
① 선물은 반드시 포장을 하고, 준 사람이 풀어보라고 하지 않으면 그 자리에서 선물을 개봉하는 것은 실례
이다. 손님이 돌아갈 때 까지 선물만 받아놓고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이색적이다. 또한 상대방의 권유에 의해
서 선물을 개봉할 때도 포장지를 찢듯이 하여 개
모든 문예창작활동을 초토화시켜버렸던 문혁을 사이에 두고 중국영화의 전통을 잇는 하나의 고리역할을 하였다. 중국영화의 과거와 현재를 잇는 역할을 한다. 현실주의 영화의 전통은 문혁기간동안 잠시 단절되었다가 80년대 들어서면서 많은 작품속에서 새롭게 시도 되었고, 그속에서 시에진의 영화
이쪽(This Side of Paradise)」의 출간, 문학잡지 스크리브너스에 기고. 엄청난 성공과 경제적 여유와 인기를 얻고 남부로 돌아와 젤다와 약혼 후 결혼. 가을 잡지 《스마트 셋》에 희곡 「오월제」를, 《새터데이 이브닝 포스트》에 「말괄량이 아가씨들과 철학자들」발표.
1921년 : 딸 프랜시스 출산
페이’는 22살로 나가 나이로 성년이 되어 ‘심장 적출식’에 참가하게 된다. 심장을 적출해 심장탑에 보관함으로써 나가를 불사신으로 만들어주는 의식이지만, 어릴 적에 심장 파괴로 죽었던 아버지에 대한 기억을 가진 륜은 다가오는 적출식을 두려워한다. 적출식에 들어가기 전 륜은 친구인 ‘화리
풍부한 교양과 넓은 시야, 날카로운 비판 정신을 갖고서 자연주의 사상의 흐름에도 초연함으로 이지적인 태도와 독자적인 입장을 지켰다.
2) 耽美派는 유미(唯美)주의라고도 한다. 19세기 후반에 출현한 문예사조로 미의 창조를 유일한 지상의 목적으로 하여 영국의 페이타 와일드 등이 대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