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한 나라가 발전하는 과정을 보면 몇 개의 단계를 거치게 되는데, 그 첫 단계가 빈곤을 탈출하기 위하여 경제성장을 추구하는 것이다. 이 단계에서는 문화나 예술보다는 경제부흥에만 몰두하게 된다. 그러나 경제의 성장과 더불어 어느 정도 나라가 발전하게 되면 관심이 문화나 예술로 되돌아
소프트웨어 등의 상품판매는 인터넷에서 이미 보편화되어 있고 미국의 경우 주식거래의 37%가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온라인 경매 규모가 직거래의 66%까지 확대되고 있다고 한다.
전체 시장규모는 3,400억 달러에서 이후 8조 1,200억 달러로 연 89% 성장할 전망이고 그중 거래비중이 가장 큰
소프트웨어 ‘둠’이나 ‘스타크래프트’와 같은 발명품들을 ‘킬러 애플리케이션’이라고 부르면서 명명되었다. 줄여서 ‘킬러 앱(Killer App)’이라고도 한다. 1999년 미국 노스웨스턴대학교의 교수이자 변호사, 컨설턴트인 다운스
7. 킬러 애플리케이션이 미치는 산업계의 파장
오늘날의 킬러앱들
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문화를 즐기려는 층이 늘고 있다.
단순한 문화활동에 끝나지 않고, 새로움과 독특함이 결합된 Fusion문화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 프랜차이즈 사업은 바로 이런 점에 착안되어 기획된 소자본 고수익 사업이다.
누구나 한번만 보면 기억에
스파게띠아의 생존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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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에게 더욱 편안하게 다가가려고 노력 : 테이블보, 냅킨을 구비하지 않고, 양복입은 매니져 없고, 우아한 분위기보다는, 차라리 편한 곳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와서 떠들면서 먹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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