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을 말하며 여기서 쇼(show)는 프로그램과 유사한 뜻을 지닌다’ 고 정의하고 있다. 다시 말해 남의 이야기를 듣고 보는, 즐거움을 주기 위한 텔레비전의 한 장르가 토크쇼이며 이는 진행자가 초대 손님과의 인터뷰, 토론, 담화 등을 통해 이야기를 구성하여 방청객과 시청자에게 보여주는 프로그
게스트 중 강혜정 만이 포함된 특수한 주제였기 때문에 근황토크에서 사회자에 유도에 맞춰 간단하고 짧게 이야기하였다. 가장 특징적인 점은 다른 토크쇼와 달리 결혼을 한 여성사회자인 김원희 씨의 발화인데, 단순히 임신을 한 외부적인 상태에 집중하기 보다는 임신을 한 여자로서의 강혜정의 심
게스트를 상대로 여느 프로그램에서 쉽게 다루기 어려운 민감한 이슈들까지 직설적으로 다룬다는 희소성에 있다.
<박중훈쇼>는 <무릎팍 도사>보다 훨씬 점잖고 매너 있는 토크쇼를 표방한다. 무례한 토크쇼가 마치 대세처럼 취급받는 최근 방송가에서 게스트의 멱살을 잡고 무엇이든 이슈가 될 만한
토크쇼의 힘은 바로 이런 것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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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쇼는 방송사들에겐 효자종목이기도 하다. 우선 세트하나만 잘 지어놓고 입담 좋은 진행자를 앞세워 시청자들의 구미에 잘 맞는 게스트를 초대하면 저렴한 제작비에 큰 위험부담 없이 하나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많은 쇼․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저해한다. 그리고 프로그램의 다양성 저해는 시청자의 선택 폭 감소로 이어지게 되고 시청자들은 그들 각자의 취향을 추구할 수 없게 되고 말 것이다.
3. 여성 출연자 위주의 예능 프로그램의 고전 이유 분석
3.1. 현재 예능의 흐름과 맞지 않는 여성 출연자들의 성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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