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와 도박성 까지띄고있습니다 예 룰 들어서 스포츠 토토 나 불법 도박인 프로토 도있습니다. 이것은 스포츠의 상업성때문이 아닌 사람들의 욕심 때문에 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도 이 늪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심지어 대출 까지 하여 프로토를 하는 학생들도 많다고 합니다
휴머니즘이라고 하는 현상은 그 좋은 예이다. 그러나 레노바티오(renovatio:라틴) 또는 리내슨스(renascence:영국) 등으로 불리는 이러한 고대회귀현상(古代回歸現象)이 이탈리아에서의 르네상스와 본질적으로 구별되는 것은, 그것이 비록 명확한 형태가 아니더라도 고대를 자기 자신과 역사적으로 연속한
1주차. 문화콘텐츠 스토리텔링의 정체와 범주
강좌에 나오는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텍스트들은 전체를 다 볼 필요는 없지만 설명된 내용과 관련된 것들은 꼭 짚
어보고, 교안에 나오지 않더라도 최근 화제가 된 텍스트들과의 연관성도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학습 목표
1.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의 상관
1. 기업소개
현재 많은 기업들은 ‘세계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세계 곳곳에 앞 다투어 진출하고 생존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이렇듯 세계화는 더 이상 낯선 말이 아닐뿐더러 기업의 성장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세계화를 표방하는 기업들은 수없이 많다. 도요타는 1937년 아
Ⅰ. 서론
이탈리아 도시에 있어서 부유하고 교양있는 사회가 대두한 사실은 유럽 예술의 발전에 심대한 영향을 끼치게 되었다. 풍성하고 생명력에 찬 도시 생활에 자극을 받고, 이탈리아는 프랑스가 고딕 시대에 누렸던 바와 같은 우월한 지위를 차지하게 되었고, 프랑스에 뒤이어 서구 각국의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