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에 대해서 알아보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것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전체적인 이미지나 줄거리 보다는 가장 중요하고 확실하게 분류할수 있는 인물에 대해서 조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았다. 그래서 비교 대상이 된 것이 쿠사나기와 인형사이다.
본 작품에서 쿠사나기 모토코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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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개요> 서장에서는 다이쇼 신교육을 사상사적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메이지 시기의 일본의 교육학을 개관한다. 교육학은 서양에서 성립하고 발전한 학문이지만, 그 중에서도 일본이 수용한 교육학은 주로 독일에서 탄생하고 전개된 헤르바르트주의 교육학이었다. 이 장에서는 먼저 이 교육학
애니메이션의 어원은 라틴어의 anima에서 유 래된 것으로 생명, 영혼, 정신 등을 가리킨다고 한다. 움직임이 없는 정적인 그림에 사람이 인위적으로 생명을 불어넣어 움직일 수 있는 동적인 그림으로 살려낸다는 뜻이다. 우리는 애니메이션이라는 우수한 매체를 통해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표현
애니메이션의 어원은 라틴어의 anima에서 유래된 것으로 생명, 영혼, 정신 등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움직임이 없는 정적인 그림에 사람이 인위적으로 생명을 불어넣어 움직일 수 있는 동적인 그림으로 살려낸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애니메이션이라는 우수한 매체를 통해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것을
가이낙스
-연혁
1981년, 오사카 지역의 학생들을 주력으로 하는 그룹이 아마튜어 SF이벤트 [ 제20회 일본 SF대회 DAICON3 ] 를 개최했다. 이 이벤트에서 화제가 된 것 중에, 대회 서두에서 상영된 오프닝 애니메이션이 있다. 이 5분 남짓한 애니메이션 필름은, 이 이벤트를 위해서만 만들어진 완전 자체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