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1. 연구 동기
기업의 목적은 이윤 창출이다. 아담 스미스 이후 시장경체 체제 하에서 기업들은 제한된 자원을 남들보다 더 많이 점유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하지만 스미스가 처음에 예견한 바와 달리 시장경제는 전체 사회의 후생을 증가시키지 못하고 양극화와 환경 파괴 등 많은 부작
광고를 통해서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나 그것이 적용된 휴대폰 등은 봤지만 정확히 어떤 기술이 이용되
는지는 몰라서 그랬을 것이라 추측된다. 그래서 이번 기술 보고서를 통해 크게 그래핀
의 특성과 구조, 현재의 생산 방법과 연구단계, 미래의 활용 분야와 시장으로 나누어
살펴보기로 하겠다.
검색의 2/3, 전 세계의 70%를 장악했다. 구글의 인텍스에는 2008년 기준 1조 개의 웹페이지가 저장되어 있고, 네 시간마다 국회도서관 전체 분량과 동일한 양에 인덱스를 달았다. 2009년 초, 사용자들은 하루에 수십 억 개 페이지를 클릭해서 접속했다 나갔고, 날마다 수백억 개의 광고 문구에 노출되었다.
넥슨의 핵심기술
게임 서버 기술 : 멀티 유저 그래픽 인터넷 게임 엔진
(DOOMVAS: Distributed Object Oriented Multimedia Virtual Active System)
과거 텍스트 지향 멀티 유저 게임의 경우,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데이터 이동이 텍스트에 국한되었고 그 내용도 매우 적었으므로, 사용자의 수가 많은 경우에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