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 특성이론
a) 특성이론의 개념
- 리더십 연구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이론 (주로 1940년도~1950년)
- 성공적인 리더들은 어떤 공통된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전제하에서 이를 개념화한 이론
- 연구초기에는 위인이론에 치중하다가 차차 조직체의 경영 관리자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소비자를 상대로 품질이나 가격을 왜곡하기가 더 이상 불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관련단체나 기구가 다수 활동함으로써 소비자의 위력이 더욱 커졌다. 소비자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을 통해 기업은 고객우선주의, 고객만족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하게 되었다.
도박 게임을 일반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해당국가 및 지역사회로부터 합법적 지위를 부여받아 영업활동을 수행하는 기업이다.
카지노는 중세 유럽의 귀족사회에서 사교의 한 수단으로 태동하여 17~18세기에 걸쳐 유럽 각지에서 소규모 카지노가 개설된 것이 근대적인 카지
것을 알 수 있다. 부정행위는 사람이 관련된 문제이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며, 부정행위를 방지하는 데에는 무엇보다도 사람의 가치관과 태도를 교육으로 바로잡는 것이 가장 중요하므로 이런 측면에서 인사행정과 큰 연관이 있다고 볼 수 있다.
5. 문헌검토 및 인터뷰
(1)관련 주제 문헌 검토
3. 국외 카지노 산업의 현황
세계 카지노 산업의 현황을 자세히 살펴보면 현재 다음과 같다.
아시아 : 약 120여개 카지노 운영 (약 3.8%)
북미국가 : 약 1,560여개 카지노 운영 (약 47.3%)
유럽 : 약 1,100여개 카지노 운영 (약 33.1%)
중남미지역 : 약 350여개 카지노 운영 (약 10.7%)
오세아니아 : 약 20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