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상대적 잉여 가치의 생산 방식, 즉 자본주의적 협업의 특수한 형태들로서 맑스가 분석한 것은, '자본'의 제14장 '분업과 매뉴팩처'에서 다룬 ‘분업에 기초한 협업(die auf Teilung der Arbeit beruhende Kooperation)’과, 제15장에서 다룬 ‘기계와 대공업’이다. 이중 분업에 기초한 협업은 “진정한 매뉴
생산현장에서의 일정관리는 작업장에서 병목공정을 찾아내고 작업 우선순위를 결정하기 위한 작업흐름 추정이었다고 할 수 있다. 이에 비해 서비스 분야의 초점은 종업원 일정계획에 맞추어져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예상되는 고객들의 요구를 고려하여 작업 일정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것들이라고
함수값의 부여 작업 단계, GIS기반 데이터웨어하우스용 데이터로 삼기 위한 데이터웨어하우스 통합 단계, gCRM 솔루션 개발 단계 등으로 작업을 진행했다.
비씨카드는 gCRM 솔루션을 신규고객에 고객등급 부여와 우편물마케팅(DM), 텔레마케팅(TM) 등을 통한 고객관리, 지역별 특성을 감안한 신 상품개발 등
Ⅰ. 라이센싱(라이센스)과 인터넷
Internet과 같은 가상공간이라고하여 스포츠 브랜드 자산이 라이센싱의 사각지대로 방치될 수 없다. 오히려 스포츠와 같이 제3차 산업이고 서비스업적 성격이 강한 분야에서는 직·간접적으로 연관된 지적재산권이 더욱더 중요해 지는 분야이다. 따라서 인터넷 상에서
마르크스 이론의 시각에서 공황은 <노동계급의 혁명의 전야>로도 이해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게 취급되었다. 왜냐하면, 공황국면은 기존의 생산관계 및 이와 상호작용하는 형태들을 불가피하게 급격히 변화시킬 수밖에 없는 국면이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현실의 문제를 해결 또는 완화시키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