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처음 이 책을 사서 집에 드러누워서 하룻밤에 쉬지 않고 다 읽어버렸다. 우연히 최근에 다시 읽어 보았다. 그 때와 또 다른 감동이 밀려왔다. 첫째 줄 ‘태초에 바람이 있었다...’로 시작해서 마지막 줄 ‘영원히 탈출을 계속할 수는 없다.’로 책을 덮으면서 인간의 상상력의 끝은 어디인가 생각
4. 오만
오만에서는 41년째 집권 중인 빈 사이드 국왕에게 정치•경제개혁을 촉구하는 시위가 벌어졌으며 진압과정에서 사망자가 발생하였다. 2월 28일 700여명이 오만 제2 항구이자 정유시설과 알루미늄 공장이 밀집한 석유운송 항구인 소하르항의 접근통로를 봉쇄하고 일자리 창출과 석유수입(收入
Ⅳ. 넥슨의 위기
1. 외부 요인
(1) 제도적 문제
최근 청소년들의 게임 과몰입에 따른 사회적 관심의 증가로 정부는 아래와 같은 제도를 마련하였다.
먼저 셧다운제도이다. 게임접속제한, 과도한 게임 중독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게임 서비스 이용시간을 일부 제한하는 제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미디어와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기업.
넥슨의 일차적인 목표는 일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제공하고 회사 구성원들에게는 성장의 기회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장은 크게 DVD방과 PC방, 노래방으로 크게 분류된다. 최근 몇 년간 DVD방 시장이 축소되었으며, PC방은 2005년 약 2만 5천여개의 사업장이 있었으나 바다이야기 사태등으로 20%이상 규모가 축소되었다. 노래방은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사업장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으로 판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