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장 게임트리
1. 게임
1) 게임트리와 최대최소 탐색
① 상대가 있는 게임
- 장기, 바둑 등
- 나와 상대방이 번갈아 수를 둠
- 현재의 판의 형태에서 내가 둘 수 있는 수와 상대방이 둘 수 있는 수가 교대로 나타나는 트리가 구성됨
2. 최대최소 탐색
1) 최대최소 탐색의 개요
현재의 판의 형태
제4장 지식과 인공지능
1 개요 및 학습목표
1) 개요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지식의 표현방법을 개략적으로 탐구해 보고 , 대표적인 지식기반 시스템의 활용 분야인 전문가 시스템에 대하여 살펴본다.
2) 학습목표
* 지식기반 시스템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다.
* 지식의 표현방법이 갖추어야
제4장 지식과 인공지능
1 개요 및 학습목표
1) 개요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지식의 표현방법을 개략적으로 탐구해 보고 , 대표적인 지식기반 시스템의 활용 분야인 전문가 시스템에 대하여 살펴본다.
2) 학습목표
* 지식기반 시스템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다.
* 지식의 표현방법이 갖추어야
제4장 게임트리
1. 게임
1) 게임트리와 최대최소 탐색
① 상대가 있는 게임
- 장기, 바둑 등
- 나와 상대방이 번갈아 수를 둠
- 현재의 판의 형태에서 내가 둘 수 있는 수와 상대방이 둘 수 있는 수가 교대로 나타나는 트리가 구성됨
2. 최대최소 탐색
1) 최대최소 탐색의 개요
현재의 판의 형태
인간과사회 기말 2023학년도 2학기
Ⅰ. 서 론
자동차 산업은 지구적인 규모에서 현대의 산업화된 사회의 핵심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세계 각지의 경제 활동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이 산업의 발전은 고도의 기술, 연구 및 개발, 그리고 수많은 노동자들의 협업을 필요로 한다. 때문에 이 산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