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처럼 어떠한 틈이나 포개짐이 없이 평면이나 공간을 도형으로 완벽하게 덮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테셀레이션은 우리에게 단지 예술적인 아름다움만을 주는 것이 아니다. 그 속에는 무한한 수학적인 개념과 의미가 들어 있어 흥미 있게 도형의 각의 크기, 대칭과 변환, 합동 등을 학습할 수 있게
타일의 모자이크
에 심취하여 예술적 관심을 바꾸었다. 이때부터 기하학적 원리에 따른 환상을 자세히 그린 특이한 작풍을 추구하기 시작하였으며, 물고기·새·동물 등을 반복적으로 대칭배열하여 전체 패턴을 구성하였다.
1944년 무렵부터 초현실주의적 색채를 띤 그의 작품은 3차원적 구성을 2차원
합성어인 메타버스는 사람들의 사회, 경제, 문화 활동과 같은 각종 활동을 가상현실에서 사람을 표현하는 아바타들을 통해 경험하는 가상 세계로서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와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현실 세계와 같은 사회, 경제, 문화 활동이 이루어지는 3차원 가상세계를 뜻하는 말이다.
타일로 덮고 나머지 반은 카페트를 깔아서 카페트가 더러워지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한쪽에서 지저분한 활동들을 하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카페트가 깔린 쪽에는 조용한 활동이나 거칠고 구르는 활동을 안전하게 할 수 있고, 타일이 깔린 쪽에서는 모래상자, 물놀이, 그리기 및 청소하기와 같은 활동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