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소닌 PS기반의 모피어스를 출시하였으며, 구글 역시 카드보드로 제작하는 초저가형 VR디바이스를 개발.
현재 가상현실(VR)은 교육(가상 현장 체험학습), 스포츠 중계(360도 캠을 이용한 직관 효과), 쇼핑 산업(물건 구입 시, 가상에서 360도 살펴볼 수 있는 것)등의 분야에서 활발히 개발되고 있음
2. A
VR형 모터의 원리를 조합한 것에서 유래한다. 고정자 철심의 구조는 VR형 모터의 구조와 비슷하다. 하이브리드형 모터의 중요한 특징은 회전자의 구조에 있다. [그림 1.7]에서처럼 원통형 또는 원반형의 자석을 회전자 내부에 배치한다. 그리고, [그림 1.8]과 같이 유니폴러 자계가 발생하도록 길이 방향으
Ⅰ. 서론
오늘날 태권도 도장은 경영적인 측면에서 하향곡선이 나타나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는 사회전반적인 경기침체 현상과도 직접적인 관계가 있겠지만 태권도 도장의 교육적 내용이 부실하다는 지적과 함께 행정, 제도적 측면 등 태권도계 자체에 그 문제점이 다양하게 나
VR)에 대해서 조사하고, 발전 방향에 대해서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여 본 과제를 완성해보겠다.
2.본론
2.1 멀티미디어의 탄생 배경 및 개념
탄생 배경
1990년대 이후 ICT환경이 발전하게 되면서 복합매체가 디지털 형태로 변환하게 되면서 멀티미디어 용어가 등장하게 되었다. 이는 컴퓨터가 일
오마하에 위치한 하얏트 예약센터를 관리하고 있는 존 로웰씨에 의하면 하얏트는 각 호텔마다 수십 가지의 서로다른 숙박요금체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시스템은 이러한 요금체계를 인식하지 못했다. 1982년에 구축된 이 메인프레임 기반의 시스템은 속도도 느리고 한정된 서비스만을 제공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