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아동미술에서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부분은 아동의 개성에 따른 미술표현과 그 표현을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따라서 진정한 미술교육자들은 아동들에게 미술 기교를 강요하지 않고 자연적인 창의력의 자발적인 표현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이를 위해서는 종래의 전통적
CG(컴퓨터그래픽)의 기본요소
1. 좌표계
직각/극좌표계 두 가지가 있는데 직각좌표계는 서로 직각인 수평/수직으로 구성되며, 원점은 0,0이며 음수값도 사용, 보통 디지털그래픽 시스템에 사용된다. 극좌표계는 수치가 아닌 각도와 거리 성분으로 정의하며, 점을 선의 각도에 의해 정의하고 그 선의 끝
3D 휘도 개선이 불가능하고 3D 해상도가 1/2 저하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그림 11 - Switchable Barrier 방식 구동원리>
<그림 12 - Switchable Barrier 방식 특징>
3D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는 방식은 다양하지만, 당사는 향후 상당기간 동안에는 안경방식이 TV와 IT제품에 적용되면서 주류를 이룰 것으로 판단
1. 들어가기
현재 TV 업계의 최대 화두는 3D-TV이다. 3D 영상 기술은 방송,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에서 방송의 미래 방향을 제시해주는 시장의 핵심 기술로서, 최근 3D 영상 표준화를 위한 국내외의 기술 선점화에서 그 경쟁이 치열하다. 3D-TV는 기존의 2차원 모노 영상에 깊이(depth) 정보를 부가하여 시청
선정
2) SAMSUNG PAVV PULL 3D TV 소개
1. 3D LED란 무엇인가?
- 3D 전용 카메라로 좌/우 각각 촬영된 영상을 양쪽 눈의 시차를 이용해 입체감을
느끼게 해주는 기술로 기존의 2차원 영상에 입체감을 더해 생동감 넘치는 화질을
보여주는 TV
2. 삼성 3D LED
① 엣지 방식
엣지 방식이란?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