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비즈니스 아이디어
'LearnInVR'은 첨단 AR/VR 기술과 현대 교육의 시급한 요구를 결합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입니다. 회사는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을 위한 몰입형 학습 플랫폼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광범위한 AR/VR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주제를
인터넷 활용 학습자들은 대용량의 정보를 제공받고 자료를 편집, 수정, 제작할 수 있으며, 학습속도를 조절하여 활용할 수 있다. 첫번째, 인포그래픽과 파워포인트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패들렛이라는 플랫폼으로 학습자료 공유를 받았다. URL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며 사용
1. 유아 디지털 교육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를 제시하고, 본인이 제시한 교수매체 중 3개를 선택하여 각 교수매체가 지닌 장단점을 기술하시오.
1) 유아 디지털 교육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
(1) 유아교육에서 교수매체의 흐름
유아는 추상적 사고가 어렵기 때문에, 17세기 코메니우스의
서론
미디어와 침묵의 나선" 이론은 독일의 심리학자 엘리자베스 노이먼(Elisabeth Noelle-Neumann)가 1974년에 제안한 이론으로, 대중 의견 형성 과정에서 개인들이 다수의 의견에 동조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숨기는 경향을 설명한다. 이론은 또한 어떤 의견이 사회적으로 받아들여질지 결정하는 과정에서 매
AR), 가상현실(VR)에 대해서 조사하고, 발전 방향에 대해서 본인의 의견을 기술하여 본 과제를 완성해보겠다.
2.본론
2.1 멀티미디어의 탄생 배경 및 개념
탄생 배경
1990년대 이후 ICT환경이 발전하게 되면서 복합매체가 디지털 형태로 변환하게 되면서 멀티미디어 용어가 등장하게 되었다.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