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외의 국가를 하나 선정하여, 해당 국가에서 코비드19 시기에 성장한 산업에 대해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명하시오.
Ⅰ 서론
2019년 12월 중국에서 COVID-19가 발생한 이후, 우리의 일상은 그 이전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화되었다. 예를 들면,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온라인쇼핑, 재택근무, 원격
성별, 직업, 소득 등 Code가 비슷한 라이프스타일 군으로 분류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엔터테이닝 Place 제공을 통한 새로운 수요 창출 가능
1. High-end ‘Follower’ (ex. 명품과 실용품 혼재 → 소비의 Trend) 대상
2. 복합공간 + @(글로벌 미디어가 만드는 문화의 카테고리)
3. 공간 분리(지하3,4층)를 통한 층
갤럭시는 시장진입 시 다양한 보상금, 지원금으로 초기 구매를 장려하고,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경우 기존 모델은 많은 할인을 하여 판매를 촉진하는 등의 다양한 가격조정 전략을 초기 고가전략과 함께 사용하였다.
과거 삼성전자는 이 전략을 사용해 큰 낭패를 본 적이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3는
Ⅰ. 서론
1. 유비쿼터스 환경
오늘의 컴퓨터 미디어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걸 맞는 매체로 발전하여 그것을 이용하여 시각화를 통한 감성의 욕망을 충족시키려는 시도로 최근에 유비쿼터스 가상현실 구현기술이 활발히 연구되고 있다. 특히 2011년 3월에 Steve Jobs가 iPad2(국산 부품이 대거 채택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