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Dritten Reiches》(1938)과 《카라르 부인의 소총 Die Gewehre der Frau Carrar》(1939) 등의 희곡을 집필하였고 동시에 많은 정치시(政治詩)를 썼다. 이 시기의 작품에는 종전의 사실주의 수법으로의 접근이 다소 보이며, 다음 완성기의 여러 작품으로 계승되어 갔다. 1940년에는 핀란드로 옮겼고, 1년 뒤 다시 미국의
dritten Platz zu erreichen. Der Dokumentarfilm "Deutschland. Ein Sommermärchen" zeigte den Weg der deutschen Nationalmannschaft in der Weltmeisterschaft und belegte schnell den Spitzenplatz der deutschen Kinocharts, wodurch über vier Millionen Zuschauer die Aufregung des Turniers erleben konnten. Fußball, der im späten 19. Jahrhundert aus England nach Deutschland kam, hat sich zu einer der be
근대 독일의 민족주의와 개신교회
- 제 3제국(히틀러 정권) 시대를 중심으로 -
<목 차>
1. 들어가며
2. 제 3제국 이전의 독일의 상황 : 바이마르 공화국(Weimarer Republik, 1919-1933)과 개신교회
2.1. 바이마르 공화국(1919-1933)의 성립
2.2. 독일 개신교회와 바이마르 공화국의 관계
3. 국가사회주의(Nationalsozialismu
독일의 제 3제국과 반유대주의
- 히틀러의 사상적 배경과
“아리안 정책”에 대한 독일개신교회의 입장 -
차 례
1. 들어가며
2. 유럽의 디아스포라와 반유대주의 사상
2.1. “예수의 살해자”요 “악마의 후손들”인 유대인
2.2. 유대인의 배금주의
2.3. 선민사상
3. 유대인의 독일정착
4. 제 3제국과 반유대
Ⅰ. 개요
페터 카멘친트(1904)로서 헤세는 작가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했고, 또한 경제적으로도 가정적으로도―결혼을 했고, 세 아들이 태어났다―안정된 시기를 보낸다. 가이엔호펜 Gaienhofen에서 보낸 8년간의 생활은 헤세 인생에서 가정과 창작활동 모두 생산적이면서도 성공적으로 안정